본문 바로가기

물고기가 좋아서 :-)

로즈테일하프문베타 백설이 최근근황 하품하는물고기

반응형

최근 하프문베타 백설이의 근황에 대해 알려볼까 해요 :-)
백설이꼬리치료를 벌써 3개월쯤된것같구요.
백설이랑 만난지는 83일되었어요.

사무실에서 키우다가 집으로 이사온지 한달쯤 된거같아요.
매일 아침에 응가 치우고 물도 조금씩 갈아줬구요.

밥과 건짱을 먹인뒤 멜라픽스랑 피마픽스를 1미리씩 줬어요.
꼬리가 더 상하지는 않고(1개월사용) 조금씩 새살이 보이는듯해요.

백설이 자다가 제가 온거 보고는 냉큼 오네요.
꼬리가 많이 상해서 6개월정도 치료기간으로 봐야되겠어요.

꼬리가 진짜 컸어서 빅이어인줄 알았는데 로즈테일하프문이였어요. 너무 예뻤는데 제가 매일돌보지를 못해서 컨디션이 안좋아졌어요. 지금은 그래도 밥도 잘먹고 잘크고 있어요.

이모습은 하품하는 모습이에요.
자던애를 깨웠더니..하품하고는 바로 다시 자러 갔어요.

백설이랑 동지가 된 오토싱이에요. 원래는 3마리였는데
지금은 2마리에요.

 일가기전 저러고 자네요ㅋㅋ
앞으로 3-4개월동안 백설이의 꼬리가 더 건강해지길 바라며
희소식 있으면 또 업로드할게요^^

반응형